BizOn Times 22호 발행 이벤트
경영대학 학우들과 함께하는 BizOn
지난 11월 18일(월), 국민대학교 경영관 1층 콘서트홀 앞에서 BizOn Times 22호 발행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열렸다. BizOn은 매 학기 오프라인호를 발행하며, 경영대 학생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 오고 있다.
이번에 발행된 BizOn Times 22호는 경영대학의 체육대회, 학위수여식, 학술제 등 교내 주요 행사부터 배달앱 시장의 경쟁, 딥페이크 범죄, AI와 같은 경영경제 및 사회문화 이슈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학생들에게 풍성한 읽을거리와 양질의 정보를 제공했다.
▲BizOn 오프라인호 이벤트 안내 보드
행사는 경영대학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됐다. 이번 오프라인호 발행 이벤트의 핵심 프로그램은 설문조사였다. 학생들은 BizOn에서 다뤘으면 하는 주제나 콘텐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자신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며 BizOn의 방향성에 대한 다양한 목소리를 더했다. 성실히 설문에 응답한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는데, 1등 1명에게는 프리코지 스팀 눈마사지기가, 2등 20명에게는 오드스튜디오 머플러가, 3등 30명에게는 버거운 버거의 한입강정 세트가 지급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팝콘과 핫팩이 증정돼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도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설문지를 작성하고 있는 모습
BizOn은 이번 학기부터 기존의 기사 발행에 더해 짧은 영상과 긴 영상 콘텐츠도 함께 제작하며 정보 전달의 방식을 다양화하고 있다. 기존에 운영하던 인스타그램 계정에 더해 새롭게 유튜브 채널도 개설해, 더욱 폭넓게 소통하고자 노력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많은 학우들의 BizOn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유튜브 구독을 통해 BizOn이 경영대 학생들과의 연결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로 작용했다.
▲많은 학우들이 참여하는 이벤트 현장
이번 BizOn Times 22호 발행 이벤트는 학생들과의 소통을 중심에 두고 높은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더불어 이벤트 현장에서 제공된 설문 답변은 앞으로 BizOn이 학생들의 관심사를 더 잘 반영하는 콘텐츠를 기획하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며 2학기도 어느덧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따뜻한 추억과 만족감을 얻었기를 바라며, 모두가 남은 학기를 잘 마무리하길 응원한다. 앞으로도 BizOn이 전할 새로운 이야기들이 경영대 학생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기를 기대하며, 경영대 공식 신문사로서의 역할도 더욱 굳건히 이어가길 바란다.